경기도의원 우수한 의정 활동으로 각 분야서 수상의 영광 거둬


경기도의회 많은 의원들이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친 공로를 인정받아 사회 각 분야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안혜영 부의장(더불어민주당, 수원11)은 5월 28일 헤럴드경제·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 파워코리아가 주관한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에서 31개 시·군 현장의 목소리를 도정에 관철시키고, 청년과 여성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한 정책구현, 도민의 생명과 안전을 담보할 수 있는 촘촘한 사회안전망 구축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우수의정행정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정대운 기획재정위원회 위원장(더불어민주당, 광명2)은 5월 7일 광명광덕초등학교에서 감사패를, 조광희 교육행정위원회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안양5)은 6월 17일 (사)대한영양사협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배수문 의원(더불어민주당, 과천)은 6월 4일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지방분권TF 제13차 회의에서 경기도 지방자치분권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자치분권 실현과 의회발전에 기여한 공적으로 공로패를, 오진택 의원(더불어민주당, 화성2)은 매니페스토365캠페인 ‘소통대상’경진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김달수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더불어민주당, 고양10)은 6월 9일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들로부터 제10대 의회 전반기 동안 헌신적이고 창의적으로 위원회를 꾸려오느라 고생하였다는 의미를 담은 ‘공로패’를 받았다. 이와 함께 양경석 문화체육관광위원회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평택1), 김봉균 의원(더불어민주당, 수원5), 김용성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이 제10대 의회 전반기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최우수 의원으로 각각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