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반기 간행물편찬위는 9월 1일 위촉된 후 곧바로 위원장과 부위원장 선출에 이어 <경기도의회> 소식지 9월호 제작 방향에 대한 심의에 들어갔다. 이날 심의된 주요 안건은 소식지 표지 기획구성 방향을 포함한 총 5건과 시각장애인을 위한 점자책 제작 방향이다.
10월호 소식지에 대한 기본계획과 편집방향 등을 수립했다. 특히 지방자치의 날을 앞두고 자치분권 실현에 온 힘을 기울이고 있는 경기도의회의 굳은 각오를 전할 앞표지와 독도의 날을 맞아 경기도의회의 강력한 독도 수호 의지를 전하는 뒤표지를 주요 안건으로 심의했다.
행정사무감사 일정을 앞두고 11월호 및 신년호 두 호에 대한 제작방향 심의를 진행했다. 11월호에서는 경기도민의 더 나은 삶을 위해 경기도의회가 실시 중인 정책토론대축제 기획구성 방향에 대해, 신년호에서는 올 한 해 경기도의회의 활약상과 도민에게 전할 새해 인사 기획구성 방향 등에 대해 집중 논의했다. 이어 2021년도 소식지 제작용 종이 변경의 건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경기도의회> 소식지가 2020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에서 인쇄사보 공공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해 인쇄사보 공공 부문 ‘편집대상’에 이은 두 번째 수상이다. 본 시상식을 주최한 한국사보협회 측은 “<경기도의회> 소식지는 온·오프라인 소통 채널을 적절히 가미해 콘텐츠를 생생하게 전달하고, 다양한 연령층을 겨냥한 독자 눈높이 맞춤 콘텐츠 기획구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라고 평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