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동식 부의장|의장단 · 교섭단체 대표의원

In 의정활동 특집, 현장속으로
“지난 한 해 경기도의회는 도민을 위해 의정활동을 펼쳤습니다. 현장과 의회를 오가며 도민의 행복을 챙기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한 의원들의 발자취를 모았습니다.”

부의장

염동식 부의장

바른정당 · 평택 3

농정예산 복원과 평택 지역 현안 문제 대책 마련 촉구
제322회 임시회 도정질문을 통해 낮은 농정예산 점유율에 대해 지적하며 도 재정이 회복되는 시점에서는 가장 먼저 농정예산을 회복시켜 국비매칭과 자체사업 확대를 복원해야 함을 강조했다. 또한 평택항 산업단지 환경단속 인력 배치, 황해경제자유구역 및 평택호 관광단지 해제 지구보상 문제 해결 등 지역현안 문제에 대해서도 적극적으로 검토하고 체계적인 사업개발과 예산 지원을 당부했다.
평택시 청북면 토진2리 주민들과의 간담회 개최
평택시 청북면 토진2리를 방문해 이장과 부녀회장을 비롯한 주민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곳은 평택제천고속도로가 지나가는 곳으로 최근 화물차의 통행량 증가 등으로 소음이 더욱 심해지고 있어 주민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염동식 부의장은 주민들의 애로사항 및 요구사항을 청취하고 경기도와 평택시가 협조해 조속히 방음벽 설치가 추진 되도록 공론화 하겠다고 약속했다.
평택 농산물의 우수성 홍보, 평택호 풍어제 참석
평택호 모래톱공원에서 진행된 ‘평택호 풍어제 및 물빛 축제’에 참석해 평택농산물 홍보부스를 둘러보고 평택시 농수산물가공협동조합 임직원을 격려했다. 또한 농산물 홍보를 위한 농촌체험과 만족도 조사, 소포장 평택쌀 나눠 주기 등 다양한 행사에 참석해 시민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평택 농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지역 발전에 앞장설 예정이다.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