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준 의원|기획재정위원회

“지난 한 해 경기도의회는 도민을 위해 의정활동을 펼쳤습니다. 현장과 의회를 오가며 도민의 행복을 챙기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한 의원들의 발자취를 모았습니다.”

기획재정위원회

이재준 위원장

더불어민주당 · 고양 2

경기도 주관 민자도로 후순위 채권 인수 촉구
‘지역개발기금을 통한 일산대교 등 경기도 주관 민자도로 후순위채권 인수 촉구 결의안’을 대표발의해 지역개발기금 수익률 향상과 통행료 인하를 위해 경기도가 즉시 도 주관 민자도로 사업자와 이자율적용 협상단을 구성할 것과 지역개발기금을 통한 도 주관 민자도로의 후순위 채권 매입에 적극 나서 통행료 인하에 앞장설 것을 촉구 했다.
청년정책 간담회 개최
이재준 위원장은 6월 27일 고양시청 영상회의실에서 ‘청년정책’을 주제로 간담회를 개최하고 청년정책의 패러다임 전환과 제도개선을 위한 의견을 자유롭게 교환했다. 이날 간담회는 1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참가자들이 모여 청년의 삶에 대해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국내 우수도서관 벤치마킹
경기도의회에서 도서관을 가장 많이 이용하기로 손꼽히는 이재준 위원장은 9월 20일부터 21일까지 2일간 광주 국립아시아문화전당 라이브러리파크, 순천 기적의도서관 등을 방문해 도서관 운영 현황 및 특색사업을 청취하고 현장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재준 위원장은 “경기도 대표도서관 건립과 발전 방안연구를 위한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