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덕 의원|기획재정위원회

In 의정활동 특집, 현장속으로
“지난 한 해 경기도의회는 도민을 위해 의정활동을 펼쳤습니다. 현장과 의회를 오가며 도민의 행복을 챙기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한 의원들의 발자취를 모았습니다.”

기획재정위원회

박형덕 간사

자유한국당 · 동두천 2

‘경기 북부 관광 활성화 방안’ 토론회 개최
10월 24일 동두천 아름다운 문화센터에서 토론회를 개최하고 경기 북부 관광 활성화 방안을 모색했다. 토론회에서는 다양한 전문가들이 참석해 동두천을 중심으로 연천·양주·의정부를 잇는 경원선 축의 통일안보환경과 잘 보존된 자연환경을 적극 개발하고 경기 북부 관광거점을 만들기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
동두천시 사회인 야구장 건립 등 특별조정교부금 확보
동두천 현안사업 중 하나인 ‘사회인 야구장’ 건립에 부족한 금액 5억원을 도에 건의해 특별조정교부금으로 지원받아 건립을 완료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경기 북부 지역 어린이 박물관에 대해 예산 지원을 지속 건의한 끝에 ‘경기북부어린이박물관 런치룸 증축사업’을 위한 사업비 10억 원을 전액 확보해 관람객들이 편히 식사하며 휴식을취할 수 있는 쉼터를 마련하는 데 기여했다.
위험도로 구조 개선사업의 신속한 추진 촉구
박형덕 의원은 도정질문을 통해 경기도 내 위험도로에 대한 구조개선사업의 추진 속도가 느린 점을 지적하며 동두천시 부처고개 구조 개선사업의 경우 위험도로 교통량 증가 및 다른 사업과의 구간 중복으로 인한 예산절감 차원에서 공사시기를 2018년으로 앞당길 필요가 있음을 촉구했다.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