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남 의원|기획재정위원회

“지난 한 해 경기도의회는 도민을 위해 의정활동을 펼쳤습니다. 현장과 의회를 오가며 도민의 행복을 챙기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한 의원들의 발자취를 모았습니다.”

기획재정위원회

김승남 의원

바른정당 · 양평 1

양평군 도로 확장사업 등 특별조정교부금 확보
김승남 의원은 지역 현안 문제 해결을 위해 특별조정교부금 20억 원을 확보하고 이를 문호-수능 도로 확·포장사업과 강상체육공원 축구장 인조잔디 교체사업비로 각 10억 원씩 지원했다. 이를 통해 그 동안 차량 교행이 어려워 사고의 위험에 노출됐던 지역주민들의 불안을 해소하고 생활체육 확대에 기여했다.
양평 테크노밸리 개발에 관한 연구용역 추진
자연보전 권역으로 지정되어 각종 규제로 성장이 어려운 지역에 첨단산업의 발전·육성 방안을 모색하고자 연구용역을 제안하고 추진했다. 특히 양평 지역의 사례를 통해 지역경제의 현황을 정밀 분석해 문제점을 도출하고 국내·외의 첨단산업단지 개발 사례를 분석함으로써 현행 법령 및 제도 내에서 첨단산업을 육성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자율방범대 지원근거 마련 조례안 발의
지역 치안 유지 및 봉사활동을 담당하고 있는 자율방범대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한 「경기도 자율방범대 지원 조례안」을 발의했다. 조례안은 대원들의 교육훈련, 연합대의 협력 사업 추진 등에 대해 도가 경기를 지원할 수 있는 근거를 마련하고 모범대원들에게 표창할 수 있도록 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