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경순 의원|경제과학기술위원회

“지난 한 해 경기도의회는 도민을 위해 의정활동을 펼쳤습니다. 현장과 의회를 오가며 도민의 행복을 챙기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한 의원들의 발자취를 모았습니다.”

경제과학기술위원회

남경순 위원장

자유한국당 · 수원 1

「경기도 바이오산업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 대표발의
「경기도 바이오산업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을 대표발의해 바이오산업과 연관된 전·후방산업으로 지원 역량이 확장되어 바이오 산업의 이슈가 미래 경기도의 먹거리 창출을 위한 근간이 될 수 있는 종합적인 경기도 바이오산업 육성 정책을 추진할 수 있는 제도적 기반을 마련했다.
경기도 청년 일자리 창출 촉진에 관한 조례 개정
「경기도 청년 일자리 창출 촉진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대표발의해 극심한 청년 실업에 따라 청년의 연령을 상향 조정해 일자리 창출 촉진 대상을 넓히고, 청년 일자리 인력수급의 불일치 해소를 위한 지원 책무를 정하며, 중소기업체에 재직하는 청년에 대해 각종 지원 근거를 마련했다.
‘경인방송 창사20주년’ 감사패 수상
‘경인방송 창사 20주년 경기도민 나눔 콘서트’에서 투철한 국가관으로 평소 지역발전과 도민복리 증진을 위해 헌신하며 의정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상했다. 이날 남경순 위원장은 “도의원의 사명은 작게는 지역발전에 기여하는 것이고, 크게는 경기도와 국가 발전에 일조하는 것이다. 저는 그 사명을 항상 가슴에 새기고 의정활동에 임했을 뿐”이라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