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진웅 의원|경제과학기술위원회

“지난 한 해 경기도의회는 도민을 위해 의정활동을 펼쳤습니다. 현장과 의회를 오가며 도민의 행복을 챙기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한 의원들의 발자취를 모았습니다.”

경제과학기술위원회

서진웅 의원

더불어민주당 ·부천 4

「경기도 지역상권 상생협력 촉진 및 지원 조례안」 대표발의
「경기도 지역상권 상생협력 촉진 및 지원 조례」를 대표발의해 상가 건물임대차 상생협약 체결 권장, 상생협력상가 조성, 산하 기관 보유재산의 임대차계약 기간 등을 규정함으로써 공정하고 지속 가능한 임대차 관계를 형성하고 임차인들이 안정적인 영업활동을 영위할 수 있도록 했다.
부천시 기업인 초청 기업애로 간담회 개최
부천테크노파크 부천시 경제상황실에서 부천 여성기업인협의회 이봉숙((주)호성테크닉스 대표) 사무국장을 비롯한 기업인들과 함께 ‘부천시 기업인 초청 기업애로 간담회’를 개최했다. 서진웅 의원은 “부천 지역은 경기 서북부의 중심 도시로 첨단지식산업의 중심지로거듭나고 있는 중이며 이를 위해서는 지역의 중소기업 활성화가 필수”라고 말했다.
경기도의회 교육정책 대토론회 개최
부천시청 어울마당에서 ‘학생의 적성과 흥미를 살리는 고등학교 교육을 위한 비전과 정책’ 대토론회를 개최했다. 서진웅 의원은 “학생들이 즐거워하는 수업으로의 전환이 필요하다”며 “학생들의 다양한 개성과 진로를 담아 스스로 미래를 찾아 나아갈 수 있는 교육이 돼야 한다”고 말하고 교육을 보는 관점의 변화와 이를 가능하게 할 깊은 성찰의 필요성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