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병숙 의원|안전행정위원회

In 의정활동 특집, 현장속으로
“지난 한 해 경기도의회는 도민을 위해 의정활동을 펼쳤습니다. 현장과 의회를 오가며 도민의 행복을 챙기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한 의원들의 발자취를 모았습니다.”

안전행정위원회

민병숙 의원

자유한국당 · 비례

경기도의회 공인 훈민정음체로 변경
한글을 한문 서체에 억지로 맞춘 국적불명의 글씨체인 한글 전서체 대신, 경기도의회도 공인을 훈민정음체로 변경함으로써 도민이 더욱 알아보기 쉽게 하고 한글사랑을 실천하고자 경기도의회 공인의 인영을 현재 ‘한글 전서체’에서 ‘훈민정음 창제 당시의 자체(훈민정음체)’로 변경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경기도의회 공인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을 대표발의했다.
‘경기도 행정재산 관리체계 점검’ 최종보고회 개최
경기도의회 공유재산연구회의 ‘경기도 행정재산 관리체계의 문제점과 이용 효율성 증대 방안’에 대한 연구 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하고,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연구성과가 도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도 관계자에게 당부했다.
경기도청 공무원 노동조합 감사패 수상
민병숙 의원은 「경기도 공무원 복무조례 일부개정 조례」를 대표발의해 경기도청 공무원들의 근무여건 개선과 복지 향상에 기여한 공로로 경기도청공무원노동조합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민병숙 의원은 “안심하고 업무와 출산 및 육아를 병행할 수 있어야 하고, 장기재직자의 재충전을 통해 능률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소회를 밝혔다.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