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윤영 의원|농정해양위원회

“지난 한 해 경기도의회는 도민을 위해 의정활동을 펼쳤습니다. 현장과 의회를 오가며 도민의 행복을 챙기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한 의원들의 발자취를 모았습니다.”

농정해양위원회

박윤영 윤리특별위원장

더불어민주당· 화성 1

경기도의회 4기 윤리특별위원장 선출
제9대 경기도의회 4기 윤리특별위원장에 선출됐다. 경기도의회 윤리특별위원회는 경기도의회 의원의 윤리심사와 징계 및 자격에 관한 안건이 회부될 경우 심사하는 역할을 한다. 박윤영 위원장은 “경기도의회의 윤리의식을 제고하고 공정한 의정 수행과 건전한 도의회 풍토를 조성해, 경기도민으로부터 존경과 사랑을 받는 깨끗한 도의회가 되도록 앞장서 나가겠다”고 밝혔다.
현장에 답이 있다! 바다향기수목원 조성 현장 방문
안산시에 위치한 바다향기 수목원 조성현장을 방문해 도시식물원, 장미원 등 수목원 조성현황 및 추진계획을 보고 받았다. 공사 지연으로 일부 공사 현장이 방치되어 주민 등에 피해를 주고 있음을 지적하며 조속한 완공과 개장을 통해 경기도민들에게 가깝고도 편안한 휴식처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경기도 농촌형 적정기술 연구 및 정책 제안 최종보고회 개최
정책연구용역인 ‘경기도 농촌형 적정기술 연구 및 정책 제안’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연구용역은 노동력 부족과 소득 감소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촌 지역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적정기술 활용에 대해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 이번 정책 연구용역 결과를 통해 농촌형 적정기술에 관한 박람회 개최 등을 정책에 반영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