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남 의원|농정해양위원회

In 의정활동 특집, 현장속으로
“지난 한 해 경기도의회는 도민을 위해 의정활동을 펼쳤습니다. 현장과 의회를 오가며 도민의 행복을 챙기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한 의원들의 발자취를 모았습니다.”

농정해양위원회

김성남 의원

자유한국당· 포천 2

포천-화도 고속도로 대책 마련 촉구
제321회 임시회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제2외곽순환 고속도로 포천-화도 구간의 노선 변경으로 지역주민의 불편을 초래하고 있어 경기도의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요청했다. 또한 사업 주관사와 지역주민들 간의 긴밀한 협의를 통해 주민들의 의견이 충분히 반영된 최종 노선을 확정할 수 있도록 국토교통부와 경기도, 포천시가 적극적인 조치를 해 줄 것을 촉구했다.
건설자재 이용 활성화 간담회 개최
포천상담소에서 지역 건설자재 제조업체의 민원 해결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경기도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촉진 조례」에 의하면 경기도 지역 내 생산자제를 건설업자가 우선 사용을 권장하고 있으나, 법적 강제성이 없는 권장사항으로 실질적 효과가 없어 해결방안을 논의하고 입법 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관계부서를 적극 독려하고 지역주민들의 수요에 적극 부응하는 의정활동을 약속했다.
경인방송 라디오 출연, 가축행복농장 운영 축산 패러다임 강조
경인방송 라디오 ‘문현아의 카페인’ 방송에 출연, 가축행복농장에 대한 설명과 가축사육환경이 우리건강과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있어 중요함을 강조했다. 이날 김성남 의원은 가축행복농장은 동물이 본래의 습성을 유지하면서 살아갈 수 있도록 사육환경을 개선한 것으로 가축의 스트레스를 낮추고 면역력을 높여 건강하고 안전한 축산물이 생산되어 도민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방안을 설명했다.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