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길룡 의원|건설교통위원회

“지난 한 해 경기도의회는 도민을 위해 의정활동을 펼쳤습니다. 현장과 의회를 오가며 도민의 행복을 챙기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한 의원들의 발자취를 모았습니다.”

건설교통위원회

한길룡 의원

자유한국당 · 파주 4

제6연정위원장으로서 도정 현안 해결에 최선
제6연정위원장(경제과학위원회 소관)을 맡고 있는 한길룡 의원은 도정점검회의, 주간정책회의, 연정실행위원회 등에 참석해 경기 도정현안과 연정사업 등에 대한 자문과 방향을 제시하며 활발한 의정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파주 임진각 관광지 주차장 사업비 확보
임진각 관광지에는 국내 최대 규모의 캠핑장과 한반도 생태평화종합관광센터, 곤돌라 설치, 인공습지센터 등 각종 개발사업이 2019년 까지 완료될 예정으로 주차장 확충이 절실한 상황이다. 이에 한길룡 의원은 주차장 확충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업비로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17억 원을 확보하고 임진각 국민관광지 일원 주차장 사업 추진에 기여했다.
파주 체인지업 캠퍼스 오픈
10월 체인지업 캠퍼스가 오픈했다. 체인지업 캠퍼스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걸맞은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경기영어마을에서 전환된 브랜드로 영어교육 프로그램만 운영되던 방식에서 탈피해 창의교육, 교사 연수 등 16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그동안 캠퍼스 오픈을 위해 노력해 온 한길룡 의원은 앞으로도 제6연정위원장으로서 남경필 도지사와 함께 파주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