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선 의원|교육위원회

In 의정활동 특집, 현장속으로
“지난 한 해 경기도의회는 도민을 위해 의정활동을 펼쳤습니다. 현장과 의회를 오가며 도민의 행복을 챙기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한 의원들의 발자취를 모았습니다.”

교육위원회

정진선 의원

자유한국당 · 의정부 2

창의적인 영재교육 프로그램 발굴 요구
정진선 의원은 2017년 행정사무감사에서 경기도 영재교육의 중요성을 언급하며 다양한 영역의 영재를 발굴할 수 있는 프로그램 마련을 주문했다. 또한 정 의원은 융합과학교육원의 영재교육 프로그램이 담당하는 영재학생 수가 많지 않고 로봇, 소프트웨어, 과학, 수학 분야에 집중되어 있다는 점을 지적하면서 인문, 예술 등 여러 분야의 영재를 발굴할 수 있는 프로그램 확대를 요청했다.
아시아 여행·관광산업 박람회 및 국제회의 참가
싱가포르에서 개최한 아시아 여행·관광 산업 박람회와 국제회의에 참가해 사드 여파로 위축된 경기도 여행·관광산업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기회를 가졌다. 여행·관광산업은 대표적인 고부가가치 서비스산업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 등에 그 가치가 있다고 뜻을 모으고 현재 중국 관광객 급감으로 위축된 경기도 여행·관광산업의 새로운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계기를 제공했다.
의정부2동 분회경로당 재건축비 도비 확보
정진선 의원은 의정부2동 분회경로당 재건축을 위한 예산 5억 원 확보로 어르신들의 쉼터를 새롭게 마련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재건축을 위한 도비 확보를 통해 어르신들의 안전한 쉼터를 마련함으로써 노인세대는 물론 지역주민들의 복지 증진에 크게 기여할 수 있게 됐다..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