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교통위원회] 가 도민 여러분의 만복을 기원합니다

“도민 여러분의 만복을 기원합니다”

존경하는 1,360만 경기도민 여러분! 기해년 한 해 동안 도민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경자년 새해에는 희망차고 따뜻한 일들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조재훈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오산2)

2019년은 도민과 소통하며 건설공사 현장 선진화와 안전통학로 확보, 안전하고 빠른 교통 등 교통복지 실현과 SOC산업 활성화를 위해 열심히 뛰었던 한 해였습니다. 새해에도 도민이 행복하고 잘사는 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김명원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부천6)

지난 한 해 경기도의회는 도민들을 대표하여 경기도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달려왔습니다. 2020년에도 도민을 섬기는 마음으로 도민의 행복한 삶을 위해 진심진력하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 경자년에는 도민 여러분이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일만 있으시기를 기원합니다.

김규창 부위원장(자유한국당, 여주)

다사다난한 기해년 한 해가 저물었습니다. 새해에도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가 없고, 거름흙으로 쌓은 담장은 손질할 수가 없듯이’ 썩은 부분은 도려내고, 거름흙은 걷어 내는 도정을 펼치겠습니다. 경자년 새해에도 도민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문경희 위원(더불어민주당, 남양주2)

2019년은 도민과 소통하며 교통안전과 교통복지, 건설 현장의 공정성과 선진화 정착, SOC산업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한 한 해였습니다. 2020년에도 도민이 행복하고 잘사는 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경자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권재형 위원(더불어민주당, 의정부3)

경기도민 여러분! 올 한 해 여러 가지로 어려운 시기입니다만, 우리는 힘을 합쳐 슬기롭게 헤쳐 나가리라고 믿습니다. 도민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평안함이 가득하기를 기원하며 뜻하는바 모두 이루시기를 바랍니다.

김경일 위원(더불어민주당, 파주3)

존경하는 경기도민 여러분! 지난 한 해 경기도의회는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했습니다. 2020년 새해에도 더 낮은 자세로 도민의 목소리를 듣고 소통하는 데 힘쓰겠습니다. 도민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김인영 위원(더불어민주당, 이천2)

(땡)2019년~(큐) 2020년. ‘행복은 지금 이 순간 열정적으로 움직이는 자의 몫’이라고 합니다. 경자년 새해에도 녹슬어 없어지지 않고 닳아서 없어지겠다는 각오로 열정을 다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김직란 위원(더불어민주당, 수원9)

한 해 동안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난해에는 새로운 교통수단, 안전한 건설 현장, 편리한 교통, 쾌적한 도로를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새로운 경기를 위해 뛰겠습니다. 더 진일보한 새해 되시길 바랍니다.

김진일 위원(더불어민주당, 하남1)

‘날씨가 추워진 뒤에야 소나무와 잣나무가 뒤늦게 시듦을 알 수 있다’는 말이 있듯이 지난해 어려운 국내외 여건 속에서도 슬기롭게 이겨낸 우리 국민들의 저력을 보았습니다. 새해 만사형통하시길 바랍니다.

서형열 위원(더불어민주당, 구리1)

도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지난 한 해 도민 여러분께서 보내 주신 격려와 응원 감사합니다. 기해년에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경자년에는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오명근 위원(더불어민주당, 평택4)

존경하는 도민 여러분! 2020년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해의 힘든 기억은 모두 잊으시고, 새해에는 뜻하는 바를 이루시는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새해에도 하루하루 새로운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오진택 위원(더불어민주당, 화성2)

1,360만 도민 여러분! 지난 한 해 응원해 주셔서 감사한 마음 전합니다. 뜻이 있다면 반드시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새해에 계획하시는 대로 모두 이루시기를 바라며, 도민의 삶의 질 향상과 행복을 위해 도정에 매진하겠습니다.

유상호 위원(더불어민주당, 연천)

존경하는 경기도민 여러분! 새해가 밝았습니다. 뜻하는 일 모두 이루시는 한 해 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비가 와도 가야 할 곳이 있는 새는 하늘을 날고, 눈이 쌓여도 가야 할 곳이 있는 사슴은 산을 오른다’는 어느 시인의 싯구처럼, 변치 않고 도민 여러분과 함께하겠습니다.

최승원 위원(더불어민주당, 고양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