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진 의원|농정해양위원회
“지난 한 해 경기도의회는 도민을 위해 의정활동을 펼쳤습니다. 현장과 의회를 오가며 도민의 행복을 챙기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한 의원들의 발자취를 모았습니다.”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 양평군 신규 예산 확보
해당 각 읍면 추진위원회 및 지역주민, 담당공무원과 노력해 2018년 농림축산식품부가 시행하는 일반농산어촌개발 사업에 양평군 서종면과 옥천면의 농촌 중심지 활성화 사업, 개군면 상자포리 창조적 마을 만들기 사업, 양평군 시군 역량 강화사업이 최종 선발됐다. 이 사업을 위해 2018년부터 2021년까지 최대 118억 원이 순차적으로 지원된다.
양평군 축산농가 애로사항 청취
양평상담소에서 양평군 축산농가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양평군은 팔당상수원 보호구역으로 지정돼 축산농가에 대한 규제 및 제한이 많은 지역이다. 김윤진 의원은 AI 조류독감 및 구제역 등으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인내하며 농촌을 지켜 온 축산 농가의 애로사항 및 요구사항을 청취하고 정책에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팔당호 어도 설치 촉구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어류의 이동통로 단절로 인한 수생태계 불균형을 초래하고 있는 팔당댐에 어도를 설치해 줄 것을 경기도에 요청했다. 또한 ‘팔당댐 어도설치를 위한 기초조사 연구 워크숍’에서 팔당댐 어도 설치 관련 연구 사례 및 어류 생태 특성 이해 등에 관해 자문위원 교수 및 내수면 어촌계장 협의회와 심도있는 토론을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