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수문 의원|기획재정위원회
“1,300만 경기도민의 뜻을 받들어 ‘사람중심, 민생중심 의회’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출범한 제9대 의회가 4년 임기 중 전반기를 마치고 후반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경기도의회는 앞으로도 도민이 행복하고 안전한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기본과 원칙에 충실히 임하며, 언제나 민생만을 생각하는 생산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의회 본연의 기능인 견제와 감시를 잊지 않으며 발전적 대안을 제시하는 정정당당한 경기도의회, 언제나 민생안정과 도민행복만 생각하는 경기도의회가 되겠습니다.”
기획재정위원회
배수문 위원장
더불어민주당 · 과천
기획재정위원회 위원장인 배수문 의원은 ‘경기도 사이버보안 집적밸리 조성 및 운영 지원 조례’를 대표발의하여 사이버보안 산업의 육성 및 발전을 도모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역 현안 해결에도 적극 나서 경기도시공사 사장을 비롯한 관계직원들과의 면담을 통해 과천지식정보타운, 화훼유통센터, 복합관광단지 등 현안사업의 진행과정을 논의했고, 빅파이센터 개소식, 평화누리길 걷기행사 등 도민을 위한 현장에 참석하여 관계자들을 격려했다.지난 2월에는 재난안전본부 직원 150여명을 대상으로 ‘2016년도 경기도 안전정책 추진방안’을 주제로 특별강연을 실시하기도 했다.
배수문 의원은 후반기 또한 그동안의 의정경험을 토대로 도민이 공감할 수 있는 의정활동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