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득수 의원|기획재정위원회
“1,300만 경기도민의 뜻을 받들어 ‘사람중심, 민생중심 의회’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출범한 제9대 의회가 4년 임기 중 전반기를 마치고 후반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경기도의회는 앞으로도 도민이 행복하고 안전한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기본과 원칙에 충실히 임하며, 언제나 민생만을 생각하는 생산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의회 본연의 기능인 견제와 감시를 잊지 않으며 발전적 대안을 제시하는 정정당당한 경기도의회, 언제나 민생안정과 도민행복만 생각하는 경기도의회가 되겠습니다.”
기획재정위원회
나득수 의원
더불어민주당 · 부천 3
나득수 의원은 ‘경기도 5·18민주유공자 생활지원금 지급에 관한 조례안’을 대표발의하고, 5분 발언을 통해 5·18민주화운동의 민주·인권·평화실현의 이념을 기리고 정의와 민주화를 위해 희생한 5·18민주유공자와 유가족의 생계를지원해 생활안정을 도모하고 복지를 향상해야 한다고 한다고 주장했다.
한편 기획재정위원회 위원들과 함께 지역구인 부천시를 방문해 도비 지원사업 등 현안에 대한 보고를 받았다. 한국만화영상 진흥원 및 영상문화산업단지 현장을 방문해 대한민국 영상문화의 메카로 발돋움하고 있는 부천시의 미래를 토론하고 발전 방향을 제시했다.
나득수 의원은 후반기를 준비하며 사람 중심의 정책, 도민과의 소통을 통한 합리적인 정책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