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영 의원|문화체육관광위원회

“1,300만 경기도민의 뜻을 받들어 ‘사람중심, 민생중심 의회’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출범한 제9대 의회가 4년 임기 중 전반기를 마치고 후반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경기도의회는 앞으로도 도민이 행복하고 안전한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기본과 원칙에 충실히 임하며, 언제나 민생만을 생각하는 생산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의회 본연의 기능인 견제와 감시를 잊지 않으며 발전적 대안을 제시하는 정정당당한 경기도의회, 언제나 민생안정과 도민행복만 생각하는 경기도의회가 되겠습니다.”

문화체육관광위원회

김정영 의원

새누리당 · 의정부 1

김정영 의원은 제309회 임시회에서 예술인은 예술 경쟁력의 근간이 되나 예술인에 대한 처우나 복지는 극히 열악한 현실을 지적했다.
이에 예술인 복지 증진 및 예술창작 공간제공, 후원 협력시스템 구축을 주요내용으로 하는 ‘경기도 예술인 복지증진에 관한 조례’를 제정하여 예술인들의 고용안정 등 처우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했다.
또한 제310회 임시회에서는 공공예술창작소에 대한 불합리한 부분을 정비하는 ‘경기도 공공예술창작소지원 조례’를 개정함으로써 도민을 위한 입법활동에 열과 성을 다하고 있다.
2016년 하반기에도 김정영 의원은 사회적 약자를 위한 정책을 마련하기 위해 민생과 관련한 제도개선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적극적인 의정활동에 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