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경순 의원|여성가족교육협력위원회

=

“1,300만 경기도민의 뜻을 받들어 ‘사람중심, 민생중심 의회’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출범한 제9대 의회가 4년 임기 중 전반기를 마치고 후반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경기도의회는 앞으로도 도민이 행복하고 안전한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기본과 원칙에 충실히 임하며, 언제나 민생만을 생각하는 생산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의회 본연의 기능인 견제와 감시를 잊지 않으며 발전적 대안을 제시하는 정정당당한 경기도의회, 언제나 민생안정과 도민행복만 생각하는 경기도의회가 되겠습니다.”

여성가족교육협력위원회

남경순 간사

새누리당 · 수원 1

위원회 간사로서 다양한 분야의 제도와 정책개선에 노력하고 있는 남경순 의원은 ‘경기도 다문화가족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경기도 경력단절여성 등의 경제활동 촉진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대표발의해 다문화가족 및 경력단절여성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했다.
아울러 새누리당 수석부대표직을 역임하며 여야의 원만한 협상을 위해 적극 노력했으며, 2015 회계연도 결산검사 위원으로 활동하며 예산의 적법한 집행, 사업의 효과성 등을 면밀히 살피고 지적했다.
또한 어린이집연합회로부터 2015년 보육발전 공로패를 수상하고, 2016년 중부일보 제정 ‘제14회 율곡대상’에서 양성평등 실현 등의 노력을 인정받아 대상을 수상하는 등 적극적이고 활발한 의정활동을 수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