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 천년 미래를 책임질 교육과 환경을 현장 밀착형 의정활동으로 챙기고 있습니다. 교육의 전문성과 자주성을 확립해 튼튼한 교육 환경을 이끌어 나가겠습니다”
안승남 의원
더불어민주당 · 구리 2
구리 수변공원 편익시설 및 구리청소년수련관 시설 개선
안승남 의원은 한강시민공원, 왕숙천둔치공원, 장자호수공원의 산책로 보수, 보안등 교체와 설치, 벤치교체 등에 필요한 수변공원 편익시설 개선 비용 10억 원, 구리청소년수련관 시설 개선 10억 원, 별내선 공사와 연관된 인창 지하차도 철거 비용 10억 원 확보를 통해 사업 추진에 기여하고 재정이 부족한 구리시에 단비같은 효과를 가져왔다.
구리갈매 119안전센터 신축부지 현장 방문 실시
10월 18일 공유재산 관리계획안과 관련 현지확인을 위하여 구리갈매 119안전센터 신축부지를 방문해 현장에서 관계자와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갈매 보금자리 지구에 주민 입주가 약 65% 완료되고 있고, 도민 안전을 책임지는 갈매 119안전센터 신축은 시기적으로 중요한 사업이므로 꼭 신속하게 마무리 해야 한다”고 말하며 “공유재산 심사를 잘 마치고 갈매지구의 안전을 위한 예산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건원초등학교 학교운영위원장·녹색어머니회 간담회 실시
경기도의회 구리상담소에서 건원초등학교 학교운영 위원장과 녹색어머니회장과의 간담회를 가졌다. 간담회에서 건원초 통학로 스쿨존 내에 4층 건물 건축에 따른 주차장 출구가 만들어지는 상황에 대해 큰 우려를 하며, 안전한 통학환경을 위한 개선방안 마련을 요청했다. 이에 안승남 의원은 학교운영위원장과 현장을 둘러보고 구리경찰서장, 구리 교통관리계장 등 관계자들과 통학로 안전을 위한 대책방안을 모색했다.
구리시 교육현안 의견수렴을 위한 릴레이 간담회 개최
구리시 지역 초·중·고등학교 학부모 회장 및 학교 운영위원장들을 대상으로 3일간 7회에 걸쳐 각급 학교별 당면 현안에 대해 현장 의견 수렴을 위한 ‘릴레이 간담회’를 개최하고 고교평준화, 저녁급식과 꿈의대학, 학교별 환경 개선사업 등을 논의했다.
교육위원회 소관부서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교육연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