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만을 생각하며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신년사|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 박승원
존경하는 경기도민 여러분.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 박승원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17년이 가고, 2018년 무술년 황금 개띠 해가 밝았습니다. 충실히 행동하는 몸짓으로 오랫동안 쌓이고 쌓인 폐단을 깨끗이 씻어 버리고 새로운 대한민국, 경기도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지난해 우리 국민은 촛불을 통해 새로운 민주주의의 미래를 밝혔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2018년 6월에 치러질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지방분권 개헌 추진을 천명했습니다. 지방분권국가 실현은 지역균형 발전과 주민참정권 실현을 위한 시대적 과제입니다.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은 민생 중심의 정책연정을 주도했습니다. 자치와 분권을 강화하고, 협치의 정신을 기본으로 연정을 추진하고 정책을 실현했습니다.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은 민생중심의 정책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도민의 삶의 질 향상에 밀접한 정책 대안을 수립해 꾸준히 실천하겠습니다.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사회적 형평성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민생정책으로 2018년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도민의 선택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보내 주신 지지와 성원에 깊이 감사하며, 새해에도 오직 도민만을 생각하며, 도민을 섬기는 자세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도민 여러분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