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중성 의원|건설교통위원회

“1,300만 경기도민의 뜻을 받들어 ‘사람중심, 민생중심 의회’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출범한 제9대 의회가 4년 임기 중 전반기를 마치고 후반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경기도의회는 앞으로도 도민이 행복하고 안전한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기본과 원칙에 충실히 임하며, 언제나 민생만을 생각하는 생산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의회 본연의 기능인 견제와 감시를 잊지 않으며 발전적 대안을 제시하는 정정당당한 경기도의회, 언제나 민생안정과 도민행복만 생각하는 경기도의회가 되겠습니다.”

건설교통위원회

최중성 의원

새누리당 · 수원 5

최중성 의원은 서울시의 경기도 경유버스 서울진입제한 발표와 관련해 서울시의회 교통위원회를 방문, 도의회 차원의 입장 전달과 함께 향후 의회차원의 협력 강화 및 공동 대책방안을 모색해 나갈 것을 제안했다.
CNG버스 운행에 따른 문제점을 언급하면서는 “CNG 충전 대기시간이 30~40분정도 소요돼 버스 배치간격을 조정해야 하고, CNG 버스 주문에서 출고시까지 상당기간이 소요되는데 그때까지 대체 교통수단이 없는 것도 문제”라며 향후 시행에 많은 문제점이 있다고 지적했다.
지난 4·13 보궐선거에서 당선된 최중성 의원은 도민이 편안하고 안전한 도로관리, 체계적이고 친환경적인 하천관리등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의정활동에 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