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교통위원회|장동길 의원

“도민을 위한 생활 인프라를 튼튼하게 만들고자 합니다”

장동길 의원

자유한국당 · 광주 2

곤지암 팀업 캠퍼스 조성에 큰 역할
야구와 축구, 캠핑 등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복합 스포츠 테마파 크인 경기도 ‘팀업캠퍼스(team-up campus)’가 내년 3월 준공을 목표로 착공에 들어갔다. 국비 20억 원, 도비 192억 원 등 총 212억 원이 투입되는 이 사업은 장동길 의원이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해 도비 확보 등 큰 역할을 담당했다.
지방도 325호선 도로 확·포장 공사 조속 추진 촉구
5분 자유발언에서 동양 최대의 물류복합 허브인 초월물류단지는 2015년 12월 말 기준으로 하루 9천~1만 2천 대의 교통량이 발생됐 고, 2018년 6월에는 하루 2만 5천 대의 차량 통행이 예상되고 있다며 지방도 325호선 도로 확·포장 공사의 조속한 추진과 중부IC 개설 공사가 조속히 추진될 수 있도록 도지사에게 촉구했다.
본회의 참석 우수의원 수상
경기도의회 2017년 상반기 본회의 참석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었다. 본 상은 올해 2월부터 6월 말까지 상반기 동안 임시회·정례회 본회의 출석률과 안건 표결 참석률이 우수한 의원에게 주는 상으로 전체 의원 중 수상자는 10명이며 성실한 의정활동의 모범의원에게 수여한다.
지방도 342호선 남한산성 보도설치사업 추진에 큰 기여
경기도 광주시 남한산성면 광지원리~남한산성 동문 일원 지방도 342호선 보도설치사업은 지난해 실시설계용역 및 측량용역 착수를 시작으로 도로구역결정 및 공사에 착공할 예정이다. 장동길 의원은 도비 확보와 관계기관 협의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며 보도설치사업 추진에 큰 기여를 했다.

건설교통위원회 소관부서

철도국, 교통국, 건설국, 건설본부, 경기도교통연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