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관심과 사랑을 주신 경기도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1,330만 경기도민 여러분!

제9대 경기도의회가 오는 6월 말로 마치게 됩니다.

 

 

 

그동안 관심과 사랑을 주신 경기도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경기도의회는 연정이라는 우리나라 최초의 정치실험을 시도하여 소통과 화합의 정치를 실현해 왔으며 이를 통한 경기도의 성장과 발전, 더 나아가 우리나라 정치의 상생 패러다임을 바꿨다고 자부합니다.

저는 9대 후반기 부의장의 중책을 맡으면서 성공적인 연정사업 추진과 정쟁 없는 민생정치, 책임연정을 구현하는 데 소임을 다했습니다. 또한 경기도의회가 3년간 최우수 광역의회로 선정되기까지, 문재인 정부의 지방분권 실현에 맞춰 ‘헌법 개정을 위한 지방분권위원회’를 구성하고 연정을 토대로 한 개헌안 마련에 노력했습니다. 지역 활동으로 노인·장애인 등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꾸준히 찾아가 위문하였으며, 고등주거환경개선사업의 성공적 추진과 관내 교육환경개선사업 지원, 재래시장 현대화사업 등 지역 현안해결에도 앞장서 왔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1,330만 경기도민 여러분!

지난 4년여 동안 여러 가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경기도의회가 제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도민 여러분께 다시 한번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경기도의회는 늘 처음처럼 서민과 약자를 위한 정책을 만들어 가고 희망의 경기도를 실현하며, 도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경기도의회 부의장 김호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