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경기도 곳곳서 열린 축하의 자리에 함께 해

|경기도민의 날 · 경기천년 대축제 · 경기도 농업인의 날 기념행사 등 참석

 

경기도의회는 10월과 11월 경기도에서 열린 다양한 축하의 자리에 함께 했다.

송한준 경기도의회 의장(더불어민주당, 안산1)은 지난 10월 18일 동두천 동양대학교에서 개최된 ‘제1회 경기도민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해 경기도민의 날을 제정한 의미와 앞으로의 비전을 밝혔다.

지난 10월 20일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위원장 김달수)는 수원시 서둔동에 위치한 경기상상캠퍼스 메인무대에서 열린 ‘경기천년 대축제’에 참석했다. 이날 축제에는 송한준 의장을 비롯해 더불어민주당 소속 정윤경 부위원장(군포1), 채신덕 의원(김포2), 김봉균 의원(수원5), 김용성 의원(비례), 오광덕 의원(광명3), 최만식 의원(성남1) 등이 참석했다.

이어 지난 10월 29일 송한준 의장은 동탄복합문화센터 반석아트홀에서 열린 ‘경기도 공정무역 포트나잇 개막식’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원미정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산8), 김현삼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산7) 등 300여 명이 함께 했다.

또한 10월 31일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위원장 조재훈)는 남양주시 체육문화센터에서 열리는 ‘2018년 경기도 건설신기술 박람회’를 방문했다. 문경희 의원(더불어민주당, 남양주2)은 “앞으로도 도내 건설신기술 발전 및 보급을 위해 노력을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11월 1일 판교 테크노밸리 글로벌R&D센터 대강당에서 열린 ‘2018 경기도 4차 산업혁명 국제 심포지움’ 개회식에는 조광주 경기도의회 경제과학기술위원장(더불어민주당, 성남3), 심민자 의원(더불어민주당, 김포1), 오지혜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 김종배 의원(더불어민주당, 시흥3), 윤용수 의원(더불어민주당, 남양주3)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11월 6일 수원 화성행궁 광장에서 개최된 ‘제23회 경기도 농업인의 날’ 기념식에는 박윤영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장(더불어민주당, 화성5)을 비롯해, 백승기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안성2), 성수석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이천1), 김철환 의원(더불어민주당, 김포3), 소영환 의원(더불어민주당, 고양7) 안혜영 의원(더불어민주당, 수원11), 유광국 의원(더불어민주당, 여주1), 건설교통위원회 김인영 의원(더불어민주당, 이천2) 등 100여 명이 참석해 경기농민의 행복을 위해 힘쓸 것을 다짐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