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개최를 위한 아이스쇼 참석

In 위원회활동, 의회속으로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 염종현) 위원들은 8월 12일 고양 어울림누리 아이스링크에서 열린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개최 기원 아이스쇼 ‘8월의 아이스페스타 인(in) 경기’에 참석했다.
이날 개막식에 참석한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의원들은 노태강 문화체육관광부 제2차관, 이재율 경기도 행정1부지사, 김연아 전(前) 피겨 국가대표, 최성 고양시장, 심상정 국회의원 등 각계 인사들과 간담회를 갖고, 아이스쇼 초청에 감사의 뜻을 표하며 앞으로 개막까지 200일 남은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했다.
이날 열린 아이스쇼에서는 ‘2017 ISU 주니어 세계선수권’ 4위에 빛나는 임은수 등 9명의 선수가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마지막 무대는 지난 2월 삿포로 동계아시안게임에서 한국 최초 아시안게임 피겨 금메달을 딴 최다빈 선수 (수리고)가 장식했다. 또한, 김연아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대사도 참여해 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기원 세리머니 등으로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염종현 위원장(더불어민주당, 부천1)은 “우리나라에서 열리는 최초의 동계올림픽인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 개최를 위해 경기도 차원에서 도내 엘리트 선수관리 및 글로벌 유망선수 발굴 등 직장 운동경기부에 대한 지원과 국제스포츠 경쟁력 강화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열린 영화제에는 염종현 위원장(더불어민주당, 부천1)을 비롯해 박용수 간사(더불어민주당, 파주2), 송낙영 의원(더불어민주당, 남양주3), 윤화섭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산5), 정윤경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 곽미숙 의원(자유한국당, 고양4), 윤태길 의원(자유한국당, 하남1) 등이 참석했다.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