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환받는 미군공여지 활용을 위한 연구포럼’ 최종 보고회 개최

In 의정소식, 의회속으로

경기도의회 ‘반환받는 미군공여지 활용을 위한 연구포럼’ 정책 연구용역(의정부시 주한미군 공여지 주변 지역 활성화 방안) 최종 보고회가 8 월 22일 경기도청 북부청사에서 개 최됐다.
포럼 회장을 맡은 홍석우 의원(자유 한국당, 동두천1)은 보고회에 참석해 ‘뉴 웨이브 타이틀(New Wave Title)을 통해 지역의 활력을 불어 넣는 정책’이 만들어지길 기대하며, 더 구체성을 가진 연구 내용 보완이 필요 하다고 연구진에게 당부했다. 포럼 회원인 김정영 의원(자유한국당, 의정부1), 박순자 의원(자유한국당, 비례)은 연구보고서 작성시 신뢰할 만한 자료의 사용과 정책 추진에 따르는 갈등 해소 문제도 고려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한편 2017년 우수의원 연구단체로 ‘반환받는 미군공여지 활용을 위한 연구포럼’이 선정됐다. 홍석우 의원은 “경기도 내 미군공여지 활용을 위한 정책 수립을 위해 활동한 우리 연구단체의 노력을 격려해 준 표창이라고 생각하며, 주민과 생각을 나란히 하는 미군공여지 활용정책을 위해 연구단체 활동을 이어 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 뉴 웨이브 타이틀 : 의정부시 내 주한미군 반환공여지를 연결하는 W자 모양의 지역을 복지, 쾌적성, 가치, 환경이라는 4대 전략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