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우 의원|경제과학기술위원회

“1,300만 경기도민의 뜻을 받들어 ‘사람중심, 민생중심 의회’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출범한 제9대 의회가 4년 임기 중 전반기를 마치고 후반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경기도의회는 앞으로도 도민이 행복하고 안전한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기본과 원칙에 충실히 임하며, 언제나 민생만을 생각하는 생산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의회 본연의 기능인 견제와 감시를 잊지 않으며 발전적 대안을 제시하는 정정당당한 경기도의회, 언제나 민생안정과 도민행복만 생각하는 경기도의회가 되겠습니다.”

경제과학기술위원회

홍석우 의원

새누리당 · 동두천 1

홍석우 의원은 경기북부 발전을 대변하는 대표적인 도의원으로 북부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고 있다.
홍석우 의원은 경기도 북부 기술학교 설립을 요구하여 2016년도 예산에 관련 연구용역 예산이 편성되는 성과를 올렸다. 또 상패~청산간 도로사업 보상비 250억원을 비롯해 광암~마산간 도로 사업비 200억 원, 총 사업비 450억원의도로사업비를 확보하여 동두천을 비롯한 경기북부지역의 도로망 확충에 크게 기여했고 동두천 중앙역 도로확장사업 및 청소년수련관 신축사업비 등 총 155여억원의 특별조정교부금을 확보하여 동두천시의 묵은 현안사업을 해결하는 데 앞장서왔다. 아울러 ‘경기도 낙후지역 기업유치 지원에 관한 조례안’을 대표발의하여 낙후지역인 동두천에 기업을 유치하는데 이바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