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영창 의원|안전행정위원회

“1,300만 경기도민의 뜻을 받들어 ‘사람중심, 민생중심 의회’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출범한 제9대 의회가 4년 임기 중 전반기를 마치고 후반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경기도의회는 앞으로도 도민이 행복하고 안전한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기본과 원칙에 충실히 임하며, 언제나 민생만을 생각하는 생산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의회 본연의 기능인 견제와 감시를 잊지 않으며 발전적 대안을 제시하는 정정당당한 경기도의회, 언제나 민생안정과 도민행복만 생각하는 경기도의회가 되겠습니다.”

안전행정위원회

윤영창 위원장

새누리당 · 포천 2

윤영창 의원은 ‘경기도 건설공사 부실 방지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대표발의했다. 이를 통해 도내 건설공사의 부실시공을 예방하고, 적절하고 신속한 사후 조치를 취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경기도 지역사회 안전을 위한 민간단체 지원 조례안’을 대표발의해 경찰 업무 협력 민간단체 활동 지원으로 범죄에 대한 주민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고자 한다.
아울러 제308회 임시회에서 안전행정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출되어 집행부와 소통·협력을 통해 일하는 위원회를 만드는데 기여하고 있으며, 제2회 굿모닝 경기 재난안전 119 페스티벌, 경기북부경찰청 치안정책 설명회, 향토예비군의 날 기념식 등에 참석하는 등 안전과 관련된 현안을 파악하기 위하여 동분서주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