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호 의원|안전행정위원회

“1,300만 경기도민의 뜻을 받들어 ‘사람중심, 민생중심 의회’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출범한 제9대 의회가 4년 임기 중 전반기를 마치고 후반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경기도의회는 앞으로도 도민이 행복하고 안전한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기본과 원칙에 충실히 임하며, 언제나 민생만을 생각하는 생산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의회 본연의 기능인 견제와 감시를 잊지 않으며 발전적 대안을 제시하는 정정당당한 경기도의회, 언제나 민생안정과 도민행복만 생각하는 경기도의회가 되겠습니다.”

안전행정위원회

최호 간사

새누리당 · 평택 1

안정행정위원회 간사로서 소통과 협치의 가치를 몸소 실천하고 있는 최호 의원은 ‘경기도 금고의 지정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을 대표발의하여 협력사업비 공개방법을 명확히 하고, 금고 지정을 위한 평가항목 사항을 상위 법령에 맞게 수정하는 등 도민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였다.
또한 경기도의회 의정활동 지원 역량 강화 소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의회의 입법 및 예산분야의 역량강화를 위해 노력하는 등 도민을 위한 의회민주주의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아울러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과 정성을 다하고 현장에서 봉사하고 실천하는 경기도 의원이 되겠다는 초심을 잊지 않고 앞으로도 도민의 의견을 적극적으로수렴하고 이를 의정에 반영하는 의정활동을 펼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