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덕 의원|문화체육관광위원회

“1,300만 경기도민의 뜻을 받들어 ‘사람중심, 민생중심 의회’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출범한 제9대 의회가 4년 임기 중 전반기를 마치고 후반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경기도의회는 앞으로도 도민이 행복하고 안전한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기본과 원칙에 충실히 임하며, 언제나 민생만을 생각하는 생산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의회 본연의 기능인 견제와 감시를 잊지 않으며 발전적 대안을 제시하는 정정당당한 경기도의회, 언제나 민생안정과 도민행복만 생각하는 경기도의회가 되겠습니다.”

문화체육관광위원회

박형덕 간사

새누리당 · 동두천 2

박형덕 의원은 제308회 임시회 5분 발언을 통해 ‘주한 미군내 한국인 근로자의 불합리한 고용여건 개선과 SOFA차량과의 교통사고 발생에 따른 피해대책 마련’을 강력히 촉구하는 등 반세기 넘도록 미군 주둔으로 고통받아온 경기북부 도민들을 위한 정책을 펼치기 위해 노력했다.
또한 예산부족으로 사업추진이 어려웠던 동두천 ‘청소년 수련관’, ‘방법용 CCTV 설치사업’, ‘동양대 동두천캠퍼스 교육환경개선사업’ 등을 위해 도지사로부터 특별조정교부금을 확보해 원활한 사업추진에 힘을 보탰고, 특히 ‘상패-청산’ 도로사업 보상비, ‘광암-포천-마산’ 도로사업비, 봉동천 교량 사업비 등을 확보해 지역 숙원사업 해결에 앞장섰다.
박형덕 의원은 계속해서 균형발전과 규제개선을 최우선과제로 삼아 의정활동에 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