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미숙 의원|문화체육관광위원회

“1,300만 경기도민의 뜻을 받들어 ‘사람중심, 민생중심 의회’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출범한 제9대 의회가 4년 임기 중 전반기를 마치고 후반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경기도의회는 앞으로도 도민이 행복하고 안전한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기본과 원칙에 충실히 임하며, 언제나 민생만을 생각하는 생산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의회 본연의 기능인 견제와 감시를 잊지 않으며 발전적 대안을 제시하는 정정당당한 경기도의회, 언제나 민생안정과 도민행복만 생각하는 경기도의회가 되겠습니다.”

문화체육관광위원회

곽미숙 의원

새누리당 · 고양 4

곽미숙 의원은 제310회 임시회 5분 자유발언으로 ‘행주산성 역사공원 경관조명 설치 등 경기북부 야간관광 활성화 방안’을 제안하면서 심야소비 성향은 내수진작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된다고 강조했다. 또 전기에너지의 효율적인 사용을 위해 마스터플랜을 수립해 체계적으로 추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의원연구단체인 ‘국토생태복원연구회’ 회장으로 활동하며 생태복원사업의 효율적 추진을 위해 ‘생태복원사업 만족도 및 정책 수요 조사 연구’를 통해 환경보존을 위한 정책대안 마련에도 큰 관심을 갖고 있다.
문화유산을 활용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환경 보호를 통한 지속가능한 경기도를 만드는 것을 최우선으로 삼고 있는 곽미숙 의원은 계속해서 도의원의 소임을다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