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자 의원|보건복지위원회

“1,300만 경기도민의 뜻을 받들어 ‘사람중심, 민생중심 의회’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출범한 제9대 의회가 4년 임기 중 전반기를 마치고 후반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경기도의회는 앞으로도 도민이 행복하고 안전한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기본과 원칙에 충실히 임하며, 언제나 민생만을 생각하는 생산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의회 본연의 기능인 견제와 감시를 잊지 않으며 발전적 대안을 제시하는 정정당당한 경기도의회, 언제나 민생안정과 도민행복만 생각하는 경기도의회가 되겠습니다.”

보건복지위원회

김경자 의원

무소속 · 군포 2

김경자 의원은 약사 출신 의원으로 직능 분야에 대한 전문성을 토대로 경기도민의 건강권 보장과 복지향상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 ‘경기도의회 청년일자리 창출 특별위원회’를 구성하여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청년일자리 창출은 중앙정부만의 일이 아닌 모두의 상생을 위한 미래의 디딤돌을 만드는 중요한 사안이라는 생각을 바탕으로 경기도만의 특화 전략을 수립해 청년 실업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 속에 시작했다. 김경자 의원은 관련부서 업무보고 및 특위 회의와 현장방문 등을 통해 청년 일자리창출 방안과 경제 활성화 방안 모색에 주력해왔다.
앞으로도 김경자 의원은 도민의 눈높이와 욕구를 최우선으로 하여 도민 맞춤형 의정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