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동본 의원|보건복지위원회

“1,300만 경기도민의 뜻을 받들어 ‘사람중심, 민생중심 의회’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출범한 제9대 의회가 4년 임기 중 전반기를 마치고 후반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경기도의회는 앞으로도 도민이 행복하고 안전한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기본과 원칙에 충실히 임하며, 언제나 민생만을 생각하는 생산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의회 본연의 기능인 견제와 감시를 잊지 않으며 발전적 대안을 제시하는 정정당당한 경기도의회, 언제나 민생안정과 도민행복만 생각하는 경기도의회가 되겠습니다.”

보건복지위원회

임동본 의원

새누리당 · 성남 4

임동본 의원은 4·13 보궐선거에서 당선되어 활발하게 의정활동에 임하고 있다. 종주국 국기 태권도의 최고단자로서 46년을 경기체육 발전, 태권도 저변확대와 우수선수 배출에 헌신해왔다.
제311회 정례회 5분 자유발언을 통해 경기도 체육단체의 혁신적 통합을 촉구하면서, 안정적 통합을 위한 경기도의 지원을 당부했다. 더불어 도와 시·군 단위의 생활체육회와 체육회의 통폐합 등이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 차원의 관련 대책의 조속한 수립과 시행을 촉구했다. 또한, 경기도 및 시·군 종목별 가맹단체 회장 선거 시 임원의 중임 횟수에 관해서도 경기도 가맹단체 규정이 철저히 적용될 수 있도록 지도와 감독을 요청하는 등 경기도 체육 분야에 대한 관심을 의정활동을 통해 구체화·현실화시키는 데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