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경선 의원|건설교통위원회

“1,300만 경기도민의 뜻을 받들어 ‘사람중심, 민생중심 의회’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출범한 제9대 의회가 4년 임기 중 전반기를 마치고 후반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경기도의회는 앞으로도 도민이 행복하고 안전한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기본과 원칙에 충실히 임하며, 언제나 민생만을 생각하는 생산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의회 본연의 기능인 견제와 감시를 잊지 않으며 발전적 대안을 제시하는 정정당당한 경기도의회, 언제나 민생안정과 도민행복만 생각하는 경기도의회가 되겠습니다.”

건설교통위원회

민경선 의원

더불어민주당 · 고양 3

민경선 의원은 ‘경기도 고양, 파주, 김포시의 영업택시에 대한 일산대교 통행료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통해도민들의 경제적 부담 경감과 이동권 확보 및 생활편의를 보장하는데 노력하고 있다.
최근 서울시의 경기도 경유버스 서울진입제한 발표와 관련하여 서울시의회를 방문, 도의회 차원의 입장을 전달했고 또한 서울시의 일방적인 발표에 대해 경기도와 서울, 인천 3개 지자체가 공동으로 설립한 수도권교통본부의 역할 부재에 대해 문제를 제기하는 등 수도권 상생협력 특별위원장으로서 수도권 지자체간 이해관계에 물려 있는 상황들을 해결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2016년 2월에는 중부일보에서 주관하는 중부율곡대상을 수상하기도 한 민경선 의원은 계속해서 합리적인 비판으로 정책 대안을 제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