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규 의원|교육위원회

“1,300만 경기도민의 뜻을 받들어 ‘사람중심, 민생중심 의회’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출범한 제9대 의회가 4년 임기 중 전반기를 마치고 후반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경기도의회는 앞으로도 도민이 행복하고 안전한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기본과 원칙에 충실히 임하며, 언제나 민생만을 생각하는 생산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의회 본연의 기능인 견제와 감시를 잊지 않으며 발전적 대안을 제시하는 정정당당한 경기도의회, 언제나 민생안정과 도민행복만 생각하는 경기도의회가 되겠습니다.”

교육위원회

김동규 의원

새누리당 · 파주 3

김동규 의원은 제308회 본회의 5분 발언을 통해 젊은 교사들이 지역과 융합하여 정주할 수 있도록 관사를 대거 확충하고, 학교가 지역과 마을의 거점이 되어 지역경제 성장에 밑거름이 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다문화2세 교육지원방안 간담회’를 개최하여 다문화 자녀들이 한국사회에 잘 적응해야 한다고 인식시키는데 일조했으며, ‘통일기원 나라사랑 대행진’에 참석하여 청소년들에게 평화통일에 대한 의식과 애국심을 고취시키는데 정성을 다했다.
아울러 경기도농업기술원 초청 강연에 참석하여 영농4-H회원 60명을 대상으로 ‘나의 꿈, 나의 실현 리더쉽’이라는 주제로 미래의 생명산업인 농업의 중요성을 강조했고, 파주일일명예소방서장으로 위촉되어 소방업무에 대한 깊은 관심과 격려로 소방행정 발전 및 불조심 생활화 정착에 기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