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의정활동으로 빛난 의원들

|다문화정책 기여, 소상공인 애로사항 해결 등에 앞장선 공로 인정받아

 

1월 22일 열린 ‘제2회 한국이주인권상 시상식’에서 경기도의회 윤화섭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산5), 류재구 의원(더불어민주당, 부천5), 박옥분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 이순희 의원(자유한국당, 비례), 이영희 의원(자유한국당, 성남6)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천동현 의원(자유한국당, 안성1)은 1월 30일 ‘경기도지속가능발전협의회 정기총회’에서 표창장을 받았다. 1월 31일 경기도의회 윤화섭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산5)은 2018매니페스토 365캠페인 ‘소통대상’ 경진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2월 12일 열린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주관 제6회 우수의정대상 시상식에서 김달수 의원(더불어민주당, 고양8), 김성태 의원(더불어민주당, 광명4), 김원기 의원(더불어민주당, 의정부4), 박용수 의원(더불어민주당, 파주2), 이은주 의원(더불어민주당, 화성3), 정대운 의원(더불어민주당, 광명2), 국은주 의원(자유한국당, 의정부3), 권미나 의원(자유한국당, 용인4), 이영희 의원(자유한국당, 성남6), 임두순 의원(자유한국당, 남양주4), 김지환의원(바른미래당, 성남8)이 각각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그런가하면 경기도의회가 2월 21일 개최된 ‘제14회 우수조례 선정’에서 단체 부문 우수상을 받았다. 지난해 3월에 공포·시행한 「경기도 공동주택관리규약 준칙 심의위원회 설치 및 운영 조례안(김지환 의원 대표 발의)」이 단체상 부문 우수상을 차지했다.

개인 우수상으로는 「경기도 가축행복농장 인증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한이석 의원 대표 발의)」과 「경기도 상가 생활폐기물 배출 표기제 지원에 관한 조례안(양근서 의원 대표 발의)」이 선정됐다. 개인 장려상으로 「경기도 바이오산업 육성 및 지원 조례안(남경순 의원 대표 발의)」과 「경기도교육청 학교 용역 근로자 보호 조례안(문경희 의원 대표 발의)」, 그리고 「경기도 학생 및 도민기자단 운영 조례안(박재순 의원 대표 발의)」이 선정됐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