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광신 의원|건설교통위원회

“1,300만 경기도민의 뜻을 받들어 ‘사람중심, 민생중심 의회’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출범한 제9대 의회가 4년 임기 중 전반기를 마치고 후반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경기도의회는 앞으로도 도민이 행복하고 안전한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기본과 원칙에 충실히 임하며, 언제나 민생만을 생각하는 생산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의회 본연의 기능인 견제와 감시를 잊지 않으며 발전적 대안을 제시하는 정정당당한 경기도의회, 언제나 민생안정과 도민행복만 생각하는 경기도의회가 되겠습니다.”

건설교통위원회

윤광신 의원

새누리당 · 양평 2

윤광신 의원은 ‘경기도 인성교육 지원 등에 관한 조례일부개정조례안’ 및 제307회 임시회 5분 자유발언을 통해 경기도의 미래는 제대로 된 인성교육에 달렸음을 강조했다. 때문에 다양한 전통적 인성교육기관들의 네트워크가 필요하다고 주장하며 이를 위해 인성테마파크의 조속한 구축을 요청했다.
또한 월산저수지 위험도로 구조개선공사 현장을 방문하여, 곡부 도로의 위험성과 사업의 시급성을 직접 확인하는 등현안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아울러 안보대책 특별위원장으로서 지역통합방위를 위한 안보상황의 점검과 재난 복구 사업 등의 발전을 위해서도 노력하는 윤광신 의원은 현장의 목소리를 최대한 반영하는 의정활동을 펼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