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 원칙, 신뢰가 통하는 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새해에는 보다 더 도민의 눈높이에서 소통하며 경기도의 발전을 위해 발로 뛰며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정대운 위원장(더불어민주당, 광명2)
‘특별한 희생에 대한 특별한 보상’이 이뤄지는 공정한 경기도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단 한 명의 소외되는 도민이 없을 때까지 최선을 다해 뛰겠습니다. 새해에도 도민과 함께하는 의원이 되겠습니다.
박관열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광주2)
사람중심 민생중심을 가치로 삼고 있는 경기도의회에 늘 사랑과 관심을 보여주신 도민들께 감사드리며, 경기도의원들 역시 늘 도민의 삶의 질 향상과 경기도의 발전을 위해 또다시 쉼 없는 항해를 하겠습니다. 새 희망 가득 안고 밝아오는 태양처럼 도민들께서도 소망하는 모든 일이 성취되는 새해가 되시길 기원해 봅니다.
정승현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안산4)
도민들의 아픔과 고민을 함께 나누는 정치인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이웃의 아픔을 함께 고민하고 나보다 어려운 사람들을 위하고 다음 세대에게 정의롭고 공정한 사회를 물려주도록, 상대방이 더 빛날 수 있게 경청하는 의원이 되기 위해 새해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김강식 위원(더불어민주당, 수원10)
‘일신우일신’의 신념으로 도민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도의원으로 하루도 낭비없이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그동안 역차별 받았던 규제를 뛰어넘는 도의원으로 하루도 낭비없이 역량을 개발해 경기도 전체의 균형발전을 이뤄내도록 새해에는 행동으로 보여주는 도의원이 되겠습니다.
김경호 위원(더불어민주당, 가평)
도민의 일꾼인 만큼 도민 여러분의 불편한 문제를 해결하는 일이 의정활동의 주된 목표인 만큼, 새해에도 항상 도민들의 말에 귀 기울이며 언제나 소통할 수 있는 편안한 도의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김우석 위원(더불어민주당, 포천1)
지난 한 해 도의회는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을 바탕으로 많은 성과를 이뤘습니다. 새해에는 더욱더 도민의 뜻을 받들어 경기도가 평화와 번영의 길로 더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민경선 위원(더불어민주당, 고양4)
‘우는 자와 함께 울라’는 의정활동의 원칙이었습니다. 새해에도 변함없이 눈물 흘리는 도민의 현장을 찾아 눈물을 미소로 바꿀 수 있는 정치를 하겠습니다. 신나는 활동, 정의로운 정치, 현명한 정책 활동으로 도민의 삶을 살피겠습니다.
신정현 위원(더불어민주당, 고양3)
새해에는 아낌없이 베푸는 마음으로 정치에 임하겠습니다. 한여름에 흘린 농부의 땀이 수확의 결실로 이어지듯이 열심히 의정활동을 펼쳐 경기도민이 행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유광혁 위원(더불어민주당, 동두천1)
기본에 충실하고 소통하는 도의원으로서 지방분권 및 균형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회적 약자의 입장을 외면하지 않고 공정·공감하는 의정활동으로 새해에도 늘 함께하는 도의원이 되겠습니다.
유영호 위원(더불어민주당, 용인6)
새해에도 도민께서 원하는 일이라면 무엇이든 할 각오로 현장으로 달려가 최고의 결과를 이뤄내겠습니다. 인간적인 의원이 되고 싶고, 도의원이 이런 일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이종인 위원(더불어민주당, 양평2)
2019년 한 해 동안 도민들의 소망과 애로사항을 들으려 최선을 다했습니다. 지역과 경기도의 숨은 문제점을 찾아 해결하고, 장기적인 발전 방안 마련과 한결같이 부끄럽지 않은 의정활동으로 새해에는 도민들 속에서, 도민들과 함께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임채철 위원(더불어민주당, 성남5)
노동이 존중받는 사회, 사회적 약자가 차별받지 않는 공정한 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경기도 곳곳을 누비며 소통하고 연구하겠습니다. 새해에는 더욱더 발로 뛰고 경청하는 도의원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