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가 도민 여러분의 만복을 기원합니다
“도민 여러분의 만복을 기원합니다”
처음부터 길이었던 곳은 없습니다. 여럿이 함께 가는 길은 힘들지만 희망을 현실로 만들 수 있는 가장 빠른 길임을 우리는 잘 알고 있습니다. 도민과 함께 새해 뜨거운 가슴으로 서로에게 희망이 되는 날을 기대해 봅니다.
박옥분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수원2)
도민이 만들어 가는 건강한 조직적 힘이 우리 사회를 변화시키는 원동력입니다. 뜻과 지혜를 모아 아름다운 한 해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김종찬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안양2)
쉼 없이 달려온 지난 한 해가 마무리되는 그 날까지 평온 가득하시길 바라며, 새롭게 시작하는 앞날에는 모든 가정에 빛나는 행복만이 찾아오기를 희망합니다.
김인순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화성1)
희망찬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2020 새해에는 도민 여러분의 해가 되시길 축원합니다. 도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이 넘치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형통하는 축복의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김원기 위원(더불어민주당, 의정부4)
데일 카네기는 ‘바람이 불지 않을 때 바람개비를 돌리는 방법은 앞으로 달려 나가는 것이다’고 말했습니다. 다가오는 새해에도 도민을 위해 열심히 앞으로 나아가겠습니다.
김현삼 위원(더불어민주당, 안산7)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해가 바뀌는 동안, 지역의 일들을 챙겼으나 아쉬움이 많습니다. 부족함을 채우고 무엇보다 주민들과 함께하는 의정활동을 하려 합니다. 주민의 의견이 제 의정활동의 길라잡이가 될 것입니다. 올 한 해, 밝은 기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남운선 위원(더불어민주당, 고양1)
존경하는 도민 여러분! 한 해 동안 함께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2020 경자년 새해에도 늘 도민 여러분과 함께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의정활동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손희정 위원(더불어민주당, 파주2)
다사다난한 한 해가 지났습니다. 다시 새로운 출발점에 선 모든 도민 여러분께 행운과 평안함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에는 소외받는 이웃이 없도록 눈을 크게 뜨고 더욱 살펴보는 의원이 되겠습니다.
이진연 위원(더불어민주당, 부천7)
2020년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해 다사다난한 모든 순간이 의미 있는 순간이었길 바라며, 새해에는 더욱더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전승희 위원(더불어민주당, 비례)
2020 경자년에는 경기도와 용인시가 더 행복해집니다.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더 뛰겠습니다. 진용복과 함께해 주시기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진용복 위원(더불어민주당, 용인3)
존경하는 도민 여러분! 2020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소망하시는 모든 일을 이루시고 늘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한미림 위원(자유한국당, 비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