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행정위원회]가 도민 여러분의 만복을 기원합니다
“도민 여러분의 만복을 기원합니다”
2020년 경자년 새해가 밝아오고 있습니다. 경기도민 모든 가정이 평안하시기를 바랍니다. 2020년에는 ‘본립도생(本立道生)’을 기조로 삼아 기본을 바로 세워 경기교육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조광희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안양5)
2019년은 학교 내 교육공무직과 아직도 비정규직으로 일하고 계신 노동자분들의 처우개선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한 한 해였습니다. 경자년 새해에는 모든 노동자가 평등한 대우를 받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모든 가정이 건강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김미리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남양주1)
2019년은 비리 사립유치원에 대한 철저한 감사와 교육공무직 노동자의 처우개선을 위해 정신없이 달려온 한 해였습니다. 새해에도 유아교육 공공성 강화와 사립유치원 교사를 포함한 노동자의 인권보장 그리고 민주시민 교육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송치용 부위원장(정의당, 비례)
도민들의 행복과 복리 증진을 위해 맡겨주신 1년을 열심히 일했지만, 부족함이 많았던 것을 되돌아보게 됩니다. 2020년 새해에는 신발 끈을 다시 묶고 더 열심히 뛰겠습니다. 새해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김경희 위원(더불어민주당, 고양6)
지난 1년 반 동안 학교급식 정보공개 조례 제정 등을 위해 쉼 없이 달려왔습니다. 2020년 새해에도 도민 여러분께 활기를 심어 주는 비타민 같은 존재가 되겠습니다.
김미숙 위원(더불어민주당, 군포3)
도민의 선택을 받고 작은 민원도 크게 들으며 답을 찾아 동분서주한 지 벌써 2년이 돼 갑니다. 남은 임기도 ‘교육이 만사’라는 철학을 가지고 경기교육이 일등 교육이 되도록 도민을 대신해 온 정열을 쏟겠습니다.
박덕동 위원(더불어민주당, 광주4)
2020년 경자년 새해 모두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올 한 해 경기교육의 발전을 위해 달려오며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새해에는 ‘운무청천(雲霧靑天)’을 기조로 삼아 경기도 교육의 모든 것이 정상으로 돌아오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박세원 위원(더불어민주당, 화성4)
2020년 경자년 새해가 밝아옵니다. 2019년도는 ‘천류불식(川流不息)’, 흐르는 물은 쉬지 않는다는 사자성어처럼 주야로 노력하며 달렸습니다. 새해 모든 가정의 건강과 평안을 기원하겠습니다.
성준모 위원(더불어민주당, 안산5)
희망을 가득 품은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뜨겁게 떠오르는 태양처럼 열정과 밝은 기운으로 뜻하시는 모든 일을 이루시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엄교섭 위원(더불어민주당, 용인2)
2020년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경기도의 발전을 위해 지난 1년 동안 주마가편하며 지냈습니다. 앞으로도 도민분들의 고견을 통해 발전하는 한 해를 보내겠습니다. 모든 가정이 평안하시기를 바랍니다.
유근식 위원(더불어민주당, 광명4)
도민들의 선택을 받아 지난 1년간 법률전문가로서 경기도 교육의 발전을 위해 달렸습니다. 2020년 경자년 새해 모든 가정이 건강하시길 바라며 행복한 경기도를 위해 더욱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최세명 위원(더불어민주당, 성남8)
교육전문가로서 새로운 경기도의 꿈꾸는 교육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리고 ‘안전한 학교·건강한 학교’에 추민규가 함께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든든한 추민규가 도민 여러분과 함께 만들겠습니다.
추민규 위원(더불어민주당, 하남2)
도민 여러분의 고충 사항을 들으며 지난 1년간 도제학교 및 특성화고 활성화 방안 강구, 군사시설 소음 피해를 겪는 분들 등 도민과 학생들의 삶의 질 증진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2020년 경자년 새해에도 경기교육 가족들을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황대호 위원(더불어민주당, 수원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