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동현 의원|도시환경위원회

“경기도의회는 2017년 상반기에도 바쁘게 의정활동을 펼쳤습니다. 현장과 의회를 오가며 도민의 행복을 챙기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한 128명의 발자취를 모았습니다.”

도시환경위원회

박동현 의원

더불어민주당 · 수원 4

호매실지구 칠보초등학교 재건축 시급 주장
5분 자유발언을 통해 호반아파트의 초등학생에게 행복한 학습환경을 조성하고, 낡은 시설을 개선해 지역주민이 활용할 수 있도록 칠보초등학교의 재건축사업이 조속한 시일 내에 추진돼야 한다고 강력히 주장했다.
신분당선 연장선 건설 지연 대책 마련 촉구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올해 수원 호매실 호반1단지를 시작으로 4,513세대가 추가 입주를 시작하면 교통대란이 예상된다며 신분당선 연장선 건설이 지연되는 상황에서 경기도가 적극적으로 대책 방안을 수립해 중앙정부에 강력히 건의할 것을 주문했다.
전통시장 및 상점가 현수막 게시시설 설치근거 마련
「경기도 옥외광고물 등의 관리와 옥외광고산업 진흥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대표발의해 건물의 벽면을 이용하는 현수막 및 게시시설 설치 대상에 전통시장·상점가 및 상권활성화 구역의 건물을 추가해 전통시장 상인들이 옥외광고 매체를 이용해 홍보할 수 있도록 제도적 근거를 마련했다.
권선구 새마을협의회·부녀회, 사랑의 밥차 운영
권선구 새마을협의회·부녀회와 수원 LH호매실 능실마을아파트 단지 내 공원에서 ‘사랑의 밥차 운영’ 봉사활동에 참여해 관내 소외 어르신 300여 명을 모시고 정성 가득한 식사와 효사랑 문화예술단의 공연 등을 함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