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국 의원|건설교통위원회

In 의정활동, 현장속으로
“경기도의회는 2017년 상반기에도 바쁘게 의정활동을 펼쳤습니다. 현장과 의회를 오가며 도민의 행복을 챙기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한 128명의 발자취를 모았습니다.”

건설교통위원회

장현국 의원

더불어민주당 · 수원 7

수원역 환승센터 개통에 기여
하루 유동 인구 30만명이 넘는 수원역의 교통 혼잡 해소를 위해 사업비 750억 원, 연면적 3만 5,160m² 규모로 조성된 수원역환승센터 개통을 위해 그동안 끊임없는 노력으로 사업비 중 도비 105억 원을 확보하고 환승센터 개통에 큰 기여를 했다.
모두가 공생하는 건설업 발전 도모
부실시공 방지와 안전 확보, 기계설비업의 발전을 위해 경기도와 도가 설립한 지방공기업과 출자·출연기관이 발주하는 공공건축물 신축공사를 대상으로 건설공사에서 기계설비공사를 분리해 발주 할 수 있도록 「경기도 공공건축물에 대한 기계설비공사 분리발주 조례안」을 대표발의했다.
2017년 친환경 우수의원상 수상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7년 친환경 우수의원상 시상식’에서 건설교통 분야에 산재된 환경오염 요인을 인식하고 친환경 신기술 공법 도입 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아 친환경 우수의원상을 수상했다.

재능기부 봉사단에 참여
경기도의회 음악동호회 재능기부 봉사단에 참여해 성남시 소재 복지관에서 봉사단 의원들과 함께 130여 명의 어르신들을 위한 공연을 열어 노래 열창과 어르신들과 소통하는 뜻 깊은 행사를 함께 했다.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