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성 의원|농정해양위원회

“경기도의회는 2017년 상반기에도 바쁘게 의정활동을 펼쳤습니다. 현장과 의회를 오가며 도민의 행복을 챙기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한 128명의 발자취를 모았습니다.”

농정해양위원회

김주성 의원

국민의당 · 수원 2

경기도 FTA 종합대책 수립 활동
경기도 FTA 종합대책위원회 위원으로 동시다발적으로 발생하는 다자간 FTA 발효로 인한 피해를 입었거나 입을 우려가 있는 농·축·수산업 등 경기도내 산업에 대해 효과적인 지원대책을 마련하는 것에 대한 심의ᆞ자문활동을 하고 있다.
쾌적하고 안전한 산림휴양 서비스 근거 마련
「경기도 자연휴양림 관리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안」을 대표발의해 노후로 철거된 축령산자연휴양림 숲속의 집과 야영장 데크시설사 용료 변경 등 자연휴양림 과정에서 나타난 일부 보완점에 대한 근거를 마련해 쾌적한 산림휴양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했다.
친환경농산물 유통센터 활성화

「경기도 친환경농산물 유통센터 관리·운영 조례 일부개정안」을 대표발의해 입주 법인 유치 확대를 위해 운영 주체가 친환경법인을 공정하게 선정하고 도지사가 승인하는 방식으로 지정신청을 변경해 친환경농산물 유통센터를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하도록 했다.

경기도 우수식품 인증 심의위원 활동
「경기도 우수식품 인증관리 조례」 제10조에 따라 운영되는 경기도 우수식품인증 심의위원회에 위촉되어 경기도우수식품의 인증ᆞ취소, 인증표시의 변경에 관한 사항을 비롯해 경기도 우수식품의 홍보 및 발전에 관한 사항에 대해서도 심의하는 등 1년간 심의위원으로 활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