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진 의원|농정해양위원회

“경기도의회는 2017년 상반기에도 바쁘게 의정활동을 펼쳤습니다. 현장과 의회를 오가며 도민의 행복을 챙기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한 128명의 발자취를 모았습니다.”

농정해양위원회

김윤진 의원

자유한국당 · 비례

특수학교의 특수교육보조인력 확충 요청
5분 자유발언을 통해 경기도 공립 특수학교 및 일반학교 특수학급의 학급 수 대비 특수교육지도사 배치율은 32%로 전국 평균 53% 에 비해 낮은 수준이므로, 특수교육지도사 확대 배치와 특수교육 보조인력 유형의 다양화 등을 통해 질 높은 교육 환경을 조성토록 경기도에 요청했다.
농어민 사기 증진을 위한 토대 마련
「경기도 농어민대상 조례 일부개정안」을 대표발의해 농산물의 가공·수출·유통 분야에 국한돼 있던 시상 부문을 식량작물(잡곡, 두 류, 곡류)부문, 특용작물(인삼, 약용, 버섯 등)의 신설 및 확대 조정을 통해 농업인의 사기를 북돋아 주는 계기를 마련했다.
학교 발전을 위한 기반시설 확충에 기여
양평군 학생들이 위생적이고 쾌적한 환경에서 안전하게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노후 시설 보수사업, 급식시설 신설 및 개선사업 등에 40억 7,000여만 원의 도비를 확보해 양평군 학교 발전에 기여했다.
양평군 가뭄대책비 6억 2,000만 원 도비 확보
양평군 칠정저수지, 대석저수지에 농업용 양수장설치사업을 위한 6억 2,000만 원의 도비 예산을 확보해 항구적 수원 확보로 영농 편의 및 한 해 발생 시 피해를 예방할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