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남 의원|농정해양위원회

“경기도의회는 2017년 상반기에도 바쁘게 의정활동을 펼쳤습니다. 현장과 의회를 오가며 도민의 행복을 챙기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한 128명의 발자취를 모았습니다.”

농정해양위원회

김성남 의원

자유한국당 · 포천 2

농정 현안 사항 적극 반영 촉구
경기도농정해양위원회 위원, 경기도 농민단체협의회, 농정추진 부서가 참석한 ‘경기도 농정 분야 간담회’에서 화훼농가 소비 촉진 방안, 친환경학교급식 확대 등에 대해 논의하고 토의한 내용이 도 농정정책에 반영되어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 검토해 줄 것을 요구 했다.
미래 농부와의 대화, 경기도 영농 발전 토대 마련
한국농수산대학 학생들과의 간담회에서 경기도 농정에 바라는 점과 학생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젊은이가 넘쳐나는 농촌이 될 수 있도록 꿈을 잃지 말아줄 것을 당부했다.
경기농촌지도자 대회 참석
용문산 국민 관광지에서 개최된 경기농촌지도자 대회에 참석해 우수회원 및 공무원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또한 시·군 우수농산물 및 가공품 판매, 소형농기계 및 농작업 편의장비 전시관을 둘러보 며 농민들과 관계자를 격려하고 현장에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인삼재배 농가와 관련 산업의 해결방안 도출
경기도 소득자원연구소에서 개최된 경기·충남 인삼산학연협력단 심포지엄에 참석해 인삼을 재배하는 농가와 관련 산업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해결방안을 도출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인삼산업이 농업의 한가운데 우뚝 설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관계자들을 격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