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태진 의원|문화체육관광위원회

“경기도의회는 2017년 상반기에도 바쁘게 의정활동을 펼쳤습니다. 현장과 의회를 오가며 도민의 행복을 챙기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한 128명의 발자취를 모았습니다.”

문화체육관광위원회

권태진 간사

자유한국당 · 광명 1

경기도의회 제2연정위원장으로 선출
경제과학기술위원회와 농정해양위원회 소관부서의 연정과제를 책임 지고 각종 정책 수립과 예산 반영 및 집행을 관리하며,연정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도의회와 경기도의 협력체계를 유지하고 연정과제의 이행 여부를 점검하는 경기도의회 제2연정위원장 으로 선출됐다.
안양교 지하차도 공사에 도비 10억 원 확보
보도구간이 협소해 주민들의 양방향 통행이 어렵고 사고 위험이 상존하는 안양교 지하차도 확장공사에 도비 10억 원을 확보해 원활한 소통과 주민들의 안전을 지키는 데 기여했다.
경기도 한류문화조성 지원 기반 마련
「경기도 한류문화조성 지원에 관한 조례」를 대표발의해 한류문화 산업의 경쟁력 강화와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한류문화조성 지원을 도지사의 책무로 규정하고, ‘한류문화조성센터’를 운영해 한류 관련 사업의 분산 추진을 방지하고 유기적인 연계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했다.
경기도 관광개발권역계획 및 관광자원 개발 근거 마련
「경기도 관광 진흥에 관한 조례 전부개정조례」를 대표발의해 경기도의 관광 진흥을 위해 관광개발권역계획 수립 및 시행, 관광자원 개발, 관광 홍보 등에 관한 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근거를 새롭게 마련해 경기도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정책적 사업을 추진 할 수 있는 행정적·제도적 장치를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