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동식 의원|의장단 · 교섭단체 대표의원

“경기도의회는 2017년 상반기에도 바쁘게 의정활동을 펼쳤습니다. 현장과 의회를 오가며 도민의 행복을 챙기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한 128명의 발자취를 모았습니다.”

부의장

염동식 부의장

바른정당 · 평택 3

경기도 지역 전통주산업 발전에 기여
「경기도 지역 전통주산업 육성 및 지원 조례안」을 대표발의해 경기도 전통주산업 육성에 행정적ᆞ재정적 지원의 책무를 부여하고 전통주산업 육성 및 건전한 술 소비문화 장려를 위한 소비자·관련 종사자에 대한 교육훈련을 실시해 전통주산업 발전에 기여했다.
농산물 판로 개척을 통해 농업인 소득 증대 기여
경기도에서 생산된 농산물의 판로 개척 및 소비 확대 업무를 더욱 확대하고, 농업인의 소득 증대에도 한층 노력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경기도 농림진흥재단 설립 및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대표발의했다.

평택·오성지역아동센터 위문
평택지역아동센터와 오성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위문금을 전달하고 자원봉사자들을 비롯한 직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또한 지역아동센터가 방과후 돌봄 서비스를 하는 대표적인 기관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은 점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가뭄대책 현장 간담회 개최
평택시 평궁리에 소재한 평택호 임시양수장을 방문해 평택호~금광·마둔 저수지 수계연결사업 현장을 둘러본 후 한국농어촌공사에서 추진 중인 양수장, 송수관로사업을 차질 없이 진행해 적시에 한해대책이 이뤄질 수 있도록 독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