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학교실내체육관 건립 사업 확정 보고대회’ 열어

In 의정 활동

|학교실내체육관 건립은 도의회·도 등 5개 기관이 합심해 이룬 협치의 산물

‘경기도 학교실내체육관 건립 사업 확정 보고대회’가 9월 10일 도의회 앞에서 경기도의회·경기도·경기도교육청 등 5개 기관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보고대회는 도민 숙원사업인 학교실내체육관 건립을 경기도의회를 비롯한 5개 기관의 협치로 합의에 이른 것을 기념하고, 도민들에게 그간의 경과를 보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장에는 송한준 경기도의회 의장(더불어민주당, 안산1), 염종현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부천1), 이재정 경기도 교육감, 안 병용 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 회장(의정부시장), 박문석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회장(성남시의회의장)을 비롯해 도의원들이 대거 참석했다.

정책협의회 공동의장인 염종현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은 이 날 보고대회 인사말을 통해 “이번에 합의된 학교실내체육관 건립 사업은 심각한 미세먼지와 외부 환경으로부터 학생들을 보호하고, 생활체육 활성화 및 교육 평등권 확립에 기여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한 데 이어 “무엇보다 이번 합의는 여러 기관이 모두 합심해 이룬 협치의 산물이라는 데 큰 의미가 있다”고 강조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