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노동위원회]가 도민 여러분의 만복을 기원합니다

“도민 여러분의 만복을 기원합니다”

국내외 경제 상황이 어려운 시기를 우리는 살고 있습니다. 나라가 힘들 때마다 하나로 뭉쳐 위기를 이겨낸 선조들처럼 우리도 슬리롭게 소통하며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2020년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도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조광주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성남3)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아 도민 여러분 모두 소망하시는 일들이 뜻대로 이뤄지시고, 가정과 직장마다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2020년 경기도민 모두 부자 되시는 해가 되길 빕니다.

김중식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용인7)

새롭고 알찬 일자리 많이 만들고 따뜻한 시장에 활력이 넘치는, 공정하고 평화로운 경기도를 함께 만들어 가겠습니다.

심민자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김포1)

경자년 새해에도 1,360만 경기도민이 함께 살고 함께 웃는 한결같은 생활정치를 이어가겠습니다.

고은정 위원(더불어민주당, 고양9)

경기도민을 위한 정책을 갖고 도민을 위한 일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도민 여러분! 경자년 새해 소원 성취하시기 바랍니다.

김장일 위원(더불어민주당, 비례)

사랑하는 1,360만 경기도민 여러분! 희망찬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고 가정에도 행복과 행운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김종배 위원(더불어민주당, 시흥3)

1,360만 경기도민 여러분!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로운 희망과 새로운 마음으로 새해 힘차게 출발하시기 바랍니다.

송영만 위원(더불어민주당, 오산1)

2020년 1,360만 도민의 든든한 어깨가 되어 도민과 함께 더욱더 새로운 경기, 공정한 세상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건강하고 사랑 넘치는 2020년 되세요. ^_^

오지혜 위원(더불어민주당, 비례)

다사다난했던 한 해가 저물고 경자년 새해를 맞이했습니다. 경기도의회는 어려운 경제를 슬기롭게 이겨내고 소상공인과 중소기업 지원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원미정 위원(더불어민주당, 안산8)

존경하는 경기도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도의회와 경기도는 도민을 위해 존재합니다. 경기도민들께서 더 편안한 삶을 사실 수 있도록 도민 여러분과 함께하고 노력하겠습니다.

윤용수 위원(더불어민주당, 남양주3)

서로를 보며 웃을 수 있는 새해를 만들어 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행복한 한 해 되세요.

이영주 위원(더불어민주당, 양평1)

2019년 한 해 동안 베풀어 주신 은혜 감사합니다. 2020년 경자년에는 더욱 열심히 뛰는 황수영이 되겠습니다. 도민 여러분,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황수영 위원(더불어민주당, 수원6)

‘2020원더키디’라는 만화영화를 아시나요? 당시에는 까마득히 멀기만 했던 2020년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만화와 현실이 동일하지는 않지만, 지혜와 용기가 필요한 시대인 것만은 다를 것이 없는 것 같습니다. 도민의 삶이 평온하고 기쁨 가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김지나 위원(바른미래당, 비례)

2019년은 앞만 보고 달려온 어려웠던 한 해였습니다. 2020년 새해에는 1,360만 경기도민의 주름살이 펴지고 활력 넘치는 경자년이 되기를 소원합니다.

허원 위원(자유한국당, 비례)

Leave a reply: